본문 바로가기

FRANCHISE

창업안내

성공경쟁력

징기스칸은 격이 다른 창업 성공의 길을 열어드립니다.

징기스칸치킨은 외식분야에 대해 수십 년간의 시장분석과 노하우를 가지고
끝까지 지킬 것을 지켜온 뚝심 있고 품격 있는 치킨전문 브랜드입니다.

  • 불꽃처럼 뜨거운
    삼삼 치킨

    최초로 한마리 반 서비스를 시작한 징기스칸은
    삼삼 후라이드 치킨 메뉴로 시작해 다양한 소스와 매운맛으로
    맛과 양, 가격까지 고객들을 만족시킵니다.

  • 34년 열정으로 만든
    정통 수제치킨

    1987년부터 이어진 오리지널 저온 냉장 숙성 방식으로
    세대는 변해도 징기스칸치킨의 맛은 변하지 않도록 만들고 있습니다
    맥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치킨은 징기스칸입니다.

  • 체계적인
    물류 유통 시스템

    그날그날 판매될 닭고기를 HACCP 인증 공장에서
    직배송해 유통단계를 축소, 원료비 절감과 마진율 상승,
    콜드체인 시스템으로
    제품의 신선도 유지에 적합한 온도로 배송해드립니다.

  • 다년간의 아이템검증을 통한
    안정적인 수익구조

    한번 맛보신 고객이 단골 고객으로 되시는 비율이 매우 높고
    두터운 고객층 확보와 유행을 타지 않는 안정적인 아이템이어서
    단골손님으로 오신 고객께서 가맹점에 직접 문의하여
    창업을 희망하여 출점된 가맹점이 많습니다.

  • 손쉬운 조리방법
    고 마진 본사방침

    특화된 수제 양념소스와 표준화된 메뉴로
    누구라도 손쉽게 완벽한 메뉴 조리가 가능하며
    초보 창업자도 조리가 가능하도록 조리사 파견을 통한 밀착 교육을 진행,
    독자 개발한 소스, 파우더, 유통단계 축소 등 원가 절감으로
    평균 40~45% 높은 마진율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본사 지원 시스템

    점주들을 아껴야 진짜 인정받는 브랜드입니다.
    가맹 계약을 맺은 그 시점부터 매장 오픈,
    그 이후까지 다양한 본사 지원과 ON-OFF LINE 시스템에서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안정적인 매출이 나오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창업 비용

실제 창업에 드는 비용을 1:1 맞춤 컨설팅으로 거품을 뺐습니다.
구분 내용 신규 창업 개설
(10평 기준)
업종 변경 개설
(10평 기준)
가맹비 브랜드 사용료, 노하우, 상권 보호 일시적 면제 -
교육비 점포 운영, 서비스, 조리 등의 매뉴얼 교육 150 150
주방시설 주방 설비 비용 750 -
주방기구 주방과 홀사용 모든 집기류 150 -
간판 간판 및 싸인물 250 250
인테리어 인테리어 비용 평당 150 -
외부공사 외부 익스테리어 공사 별도 -
탁자 / 의자 홀사용 탁자 / 의자 50 (4인기준 1조) -
홍보물 유니폼 및 인쇄물 100 100
총 창업비용 (VAT 별도) 1,400 500

※ 별도사항
주방 닥트, 주방공사, 철거공사, 전기 승압, 가스공사, 냉난방기, 오토바이 및 보험, 초도물품, 점포 보증금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타 지역 공사는 공사 규정에 의거 추가 지방 경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창업 절차

  • STEP 1

    창업상담

    징기스칸 컨셉이해,
    창업자 마인드 확인,
    업종에 대한 적합성 판단

  • STEP 2

    점포개발

    선호지역 우선으로
    상권 및 타겟층 분석,
    최적의 점포개발, 점포 계약

  • STEP 3

    가맹 계약 체결

    가맹사업 공정화 법률에 의거한
    가맹 계약 체결,
    오픈 일정 협의, 가맹비 지급

  • STEP 4

    인테리어 시공

    점포 실측,
    점주의 의견을 반영한
    최적의 도면 설계,
    실내외 인테리어 시공

  • STEP 5

    본사 교육

    초도 물량 입고,
    메뉴 조리 및 매장 운영 교육,
    고객서비스 / 매뉴얼 교육,
    직원 선발

  • STEP 6

    오픈 점검

    체크리스트에 의한 오픈 점검,
    조리실장 / 담당자의
    매장 운영 지도,
    리허설 실시

  • STEP 7

    그랜드 오픈

    오픈 행사 및 이벤트 지원,
    본사 슈퍼바이저 파견

  • STEP 8

    사후지도 관리

    매출 관리,
    홍보마케팅 지원,
    영업패턴 점검 후 컨설팅